본문 바로가기

육아맘의 자기계발/독서습관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무기가 되는 스토리>

 

도널드 밀러

<무기가 되는 스토리>

 

 

스토리 브랜드 공식 7가지

 

  1. 주인공은 고객이지, 회사가 아니다.
  2. 기업은 외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팔려고 하나, 고객은 내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사 간다.
  3. 고객은 또 다른 주인공을 찾지 않는다. 고객은 가이드를 찾고 있다.
  4. 고객은 계획을 가진 가이드를 신뢰한다.
  5. 행동하라고 자극하지 않으면 고객은 행동에 나서지 않는다.
  6. 모든 인간은 비극적 결말을 피하려 노력 중이다.
  7. 우리 브랜드가 저들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당연히 알 거라고 생각하지 말고 직접 말해줘라.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양장본 Hardcover) 스티븐 코비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은 〈포브스〉가 선정한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경제경영 도서 top 10으로 선정되었으며, 〈포춘

tmdfkd213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