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밀러
<무기가 되는 스토리>
스토리 브랜드 공식 7가지
- 주인공은 고객이지, 회사가 아니다.
- 기업은 외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팔려고 하나, 고객은 내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사 간다.
- 고객은 또 다른 주인공을 찾지 않는다. 고객은 가이드를 찾고 있다.
- 고객은 계획을 가진 가이드를 신뢰한다.
- 행동하라고 자극하지 않으면 고객은 행동에 나서지 않는다.
- 모든 인간은 비극적 결말을 피하려 노력 중이다.
- 우리 브랜드가 저들의 삶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당연히 알 거라고 생각하지 말고 직접 말해줘라.
'육아맘의 자기계발 > 독서습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스토리만이 살길> (0) | 2022.11.03 |
---|---|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조인트 사고> (0) | 2022.11.01 |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0) | 2022.10.25 |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자본주의> (0) | 2022.10.24 |
백억성공습관 독서챌린지 <마케팅이다> (0) | 2022.10.20 |